▲ 사진제공= 한양학원
▲ 사진제공= 한양학원

 

교육부에 따르면 올해 4월 기준으로 학업을 중단한 학생 수는 중학교 1만 1명, 고등학교 2만 3,894명으로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다. 최근 들어 대입을 위해 자퇴를 결정하고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한양학원은 학생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발 빠르게 2022학년도 대비 수능반을 개강한다.

 

한양학원은 관리형 입시전문학원으로서, 3:1 멘토링 프로그램(입시담임, 상담교사, 학습교사), 3중케어 집중관리형 시스템(정서케어, 학습케어, 생활케어) 등을 운영하고 있어 2022학년도 대비 수능반 수강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개강하는 2022학년도 대비 수능반을 통해, 앞으로 더욱 많은 수험생들이 한양학원에 관심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한양학원은 “검정고시 공부와 수능 공부를 병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기초가 없는 학생들도 대학입시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수준별 분반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어 하위권뿐만 아니라 상위권 학생들까지 다양한 성적대의 수험생들이 수강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양학원은 전국에 지점을 운영 중이며, 서울에는 잠실점, 신도림점, 왕십리점, 충무로점 총 4개의 지점이 있다. 입학 관련 상담은 전화나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