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가치 창출을 통한 일자리 부족문제 해결, 자존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활기차게 일하는 사회”를 꿈꾸는 사단법인 국제민간자격전문협회와 17년간 원격교육 학점은행제를 운영해온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평생교육 업무협력과 업무기획, 교육콘텐츠 제공 등 업무교류를 위하여 지난 9월 23일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MOU체결로 인하여 양 기관은 민간자격증을 통하여 개성있는 브랜드를 창출하는 한편, 민간자격증과, 국가자격증인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등의 자격증으로 인생 2모작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케이스터디에서는 사단법인 국제민간자격전문협회와 MOU체결을 기념하기 위하여 케이스터디에서 수강하고 이수한 과목이 자격증취득 인증과목과 동일할 경우 성적증명서를 제출하면 사단법인 국제민간자격전문협에서는 이를 자격증취득 전공과목 이수로 인증하여 무시험 자격증취득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인가받은 케이스터디는 다양한 장학제도와 폭넓은 혜택으로 학습자의 수강료 부담을 줄이는 한편, 학습자의 학위취득과 자격증취득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MOU기념으로 진행되는 무시험 자격증취득 기회가 11월 30일까지만 주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이 혜택을 통해 민간자격증도 취득은 물론 더 많은 취업의 문을 두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케이스터디에서는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목을 온라인으로 학습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을 비롯하여 보육교사 2급자격증, 평생교육사 2급자격증 등 국가자격증 취득은 물론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