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에바돈가츠
  사진제공_에바돈가츠

돈가스 창업 전문 브랜드 '에바돈가츠'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임산부들에게 화장실을 개방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에바돈가츠가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임산부라면 누구나 에바돈가츠 매장의 화장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이는 복중의 태아로 인해 외출 시 수시로 요의를 느끼게 되는 임산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캠페인이다.

 

임산부들은 외출 시 복중의 태아로 인해 수시로 요의를 느끼게 되는데, 개방 된 공중 화장실이 많지 않고 안전이나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신경이 쓰이기 때문에 쉽게 화장실을 방문하지 못하는 어려움이 있다.

 

문제는 임산부들이 화장실 사용이 불편해 소변을 참다가 이후 염증이 발병할 가능성이 높다는 데 있다. 이는 임산부 및 태아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므로, 임산부들이 이러한 고민 없이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에바돈가츠의 배려다.

 

에바돈가츠는 캠페인 진행과 함께 이를 더 많은 이들이 알 수 있도록 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캠페인의 '임산부 개방 화장실 로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2명을 추첨,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생명을 잉태하고 있는 많은 임산부들이 외출 시에 좀 더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러한 생리 현상을 편안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차원에서 기획 됐다”면서 “보다 많은 임산부들이 청결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생리 현상을 잘 해결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돈가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는 4,8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생돈가스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또한 볶음우동, 마제우동 등의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 역시 저렴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 현재 소규모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