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영
  © 장지영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은 오는 12월18일 개최되는 제7회 대학민국 편입학 박람회 무료 사전예약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중이다. 이번 김영편입의 편입학 박람회는 사전예약을 통한 신청자들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코로나19이슈로 인해 이전에 진행했던 오프라인 박람회를 현장 그대로 온라인으로 재현되어 실제 박람회장과 똑같이 운영된다.

 

작년 진행되었던 제6회 대학편입 박람회는 서울/수도권 주요대학, 편입 관련 교육기관 등 총 30여개의 업체가 참관하였으며, 편입은 물론 전공/진로를 고민하는 4천여명의 신청자가 있었다. 또한 참석자 설문응답 중 95.7%가 바람회에 만족했다는 통계가 있다. 김영편입의 올해 대한민국 편입학 박람회는 코로나19이슈로 더 안전하고 확실하게 박람회를 참석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 온라인 편입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편입학 박람회는 단순하게 강연영상만 플레이하고 끝나는 타 학원들의 온라인설명회와 다르게 25개 주요 대학 입학관계자, 김영편입학원 편입전문가 및 전문 강사진 등이 편입 성공전략 강연과 편입학 합격전략 맞춤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부스를 통해 진행되는 합격전략 맞춤 컨설팅은 ▲인문계/자연계 편입 종합반 합격전략 컨설팅 ▲교수직접관리 단과 합격전략 컨설팅 ▲인강학습 전문 컨설팅 ▲연고대편입 합격전략 컨설팅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컨설팅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입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온라인박람회 사전예약 신청자들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 ZONE에서는 수강료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강지원 이벤트’와 최고의 강의와 양질의 문항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컨텐츠체험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할수록 즐거움도 혜택도 배가 되는 ‘경품이벤트’에서는 SNS해시태그 이벤트, 메인강연 시청 이벤트, 예약확인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김영편입학원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김영편입학원의 온라인 편입학 박람회에서 편입을 시작하는 학생들과 편입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편입학 성공전략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실제 박람회장과 똑같이 운영되므로 더 안전하고 확실하게 참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학원의 이번 편입학 박람회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예약 신청은 김영편입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