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전문법인 더유학은 오는 11월 28일(토)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10, 311호에서 진행되는 영국네덜란드 유학박람회를 정상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유학 관계자는 코로나 대응단계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박람회와 설명회를 소규모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영국문화원의 인증을 받은 영국유학 전문유학원 더유학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국파운데이션 과정으로 진학이 가능한 영국대학교를 소개할 예정이다.

 

영국대학 파운데이션 과정은 국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 영국대학교 진학을 위해서 거쳐야 하는 대학예비과정으로, 해당 파운데이션을 통해 영국대학 랭킹 상위에 있는 맨체스터 대학교, 리버풀 대학교, 랑카스터 대학교, 시티대학교 등 영국 대부분 대학교에 진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영국의대나 영국약대 진학이 가능한 파운데이션 제공하고 있어 해외의대 혹은 해외약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입학의 기회가 열려 있다.

 

오후 12시 30분 부터는 영국의대, 영국약대 진학 파운데이션 설명회가 열리며, UCLAN 의대, 노팅엄대학교 약대 입학이 가능한 파운데이션 과정 담당자가 직접 참석하여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반드시 사전신청을 해야 참석이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체온측정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박람회 신청은 ‘영국네덜란드 유학박람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할 수 있다. 박람회 참석자에게는 수속료 면제, 무료 영어특강, 온라인 강의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