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에이투, 2020 블랙프라이데이 블루투스이어폰 및 스피커 신제품 출시 및 리뷰 이벤트 실시

이다견 | 기사입력 2020/11/24 [17:44]

에이투, 2020 블랙프라이데이 블루투스이어폰 및 스피커 신제품 출시 및 리뷰 이벤트 실시

이다견 | 입력 : 2020/11/24 [17:44]

▲ 사진제공= 에이투     ©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한국에서 에이투픽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및 휴대용 스피커 등의 특가 및 리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2020 블랙프라이데이 노트북 등 IT기기와 호환 좋은 신제품 무선이어폰 에이투픽을 포함해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등 다양한 인기제품들에 대한 리뷰 및 증정이벤트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이투픽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색감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빠르고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투만의 독자적인 ATMD 시스템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엇다. 3.8g의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누구든지 쉽게 인테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보관함과 이어폰은 무광, 유광재질을 모두 사용해 고급스러운 재질감과 컬러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배터리체크 및 페어링과 리셋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라이브음원 수준의 디코딩 기능을 탑재해서 Airoha 1536 칩셋을 탑재해, 최적화 회로를 도입하였다. 그 결과 이어폰의 전원이 켜지며 등록된 기기는 바로 연결까지 가능할 수 있다. 평균 5~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최대 4회정도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최신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 S20이나 엘지윙, 갤럭시폴드과 동일한 충전케이블로 에이투픽의 충전이 가능하다. 에이투픽은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음질 및 반응속도에서 호환이 좋고,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11월은 2020 블랙프라이데이 에어팟, 2020 블랙프라이데이 폴로 등 다양한 명품부터 가성비 좋은 제품들까지 많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에이투에서도 2020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출시 제품인 에이투픽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포함해 휴대용 스피커와 보조배터리 등 에이투 인기제품들에 대한 특가행사와 리뷰작성 증정이벤트를 함께 11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