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공계 편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 이유는 상위권 대학 이공계열의 경우 취업률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이공계 편입이 수능 재수, 삼수보다 인서울 성공률이 높은 이유는 첫째 이공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대부분 수능 4~5 등급 전문대, 지방대 학생들이 대다수여서 경쟁자의 학력수준이 낮으며, 둘째 편입수학, 편입영어 2과목만 학습하면 되기 때문에 준비 과목이 간편하다.셋째 편입수학은 기출문제, 전공서적에서 매우 유사하게 출제되는 문제은행 출제 방식으로 수포자, 문과출신도 충분히 완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편입학원은 이과편입 전문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유는 이과 편입에서는 편입수학 비중이 매우 높기 때문에 편입수학 위주의 학습 커리큘럼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한양공대 편입합격 출신 오재현 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HY이공계편입학원의 강점은 첫째 강사진이 한양공대 편입합격 경험을 보유하고 9년 동안 편입수학을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상위 15개 대학교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수포자, 문과출신도 이해 가능한 명쾌한 강의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둘째 한 반 정원 25∼30명 내외의 철저한 소수정예&맞춤형 수업으로 학생들의 성적을 끌어올려 주고 있다. 셋째 막강한 관리를 제공, 정규수업은 기본이며 보충, 특강수업을 무료 제공하고, 1대1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넷째 좋은 콘텐츠가 강점이다.

 

편입수학 15개 대학교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제작한 학원 자체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편입수학은 범위가 많기 때문에 편입수학 인강에 의존하여 학습하면 실패 확률이 높다.

 

학습관리가 제대로 제공되는 현장 강의를 수강하는 것이 합격에 도움이 된다. 많은 학생들이 편입정보를 찾기 위해 편입카페, 편입갤러리 등 편입 커뮤니티를 의존하지만 개인마다 공부 여건, 학습 능력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1 대 1 맞춤형 컨설팅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편입학원 선택할 때 편입학원 가격도 중요한 요소인데 편입학원의 경우 수학, 영어 2과목 이내로 교육하기 때문에 수능 재수학원 수강료의 60% 수준 이라고 보면 된다. 이공계 편입학원추천으로 편입수학 커리큘럼이 탄탄한 곳을 선택해야 한다. 대부분 편입학원은 문과위주의 편입학원이 많기 때문이다.

 

HY이공계편입학원 영등포 캠퍼스, 수원 캠퍼스가 운영중이며, 부평 캠퍼스가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