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영
  © 장지영

다양한 디자인가구로 사랑받는 돌체비비드가구에서 입주고객및 혼수고객을 위한 전시품특가세일및 신제품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능성패브릭소파전문 브랜드 돌체비비드가구는 다양한 신소재의 패브릭소파로 사랑받고 있으며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물질이 묻었을 때 바로 닦아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으며 뛰어난 방수기능으로 액체로 인한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친환경인증  소재로 집먼지 진드기나 박테리아 오염도가 적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유용해 찾는 사람들이 많다.

 

 

뿐만 아니라 1인, 3인, 4인용, 카우치, 코너,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다양한 모델들이 있어 어떠한  거실구조에도 배치하기가 용이하고, 작은 평수에서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1:1 맞춤제작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공간에 맞는 연출이 가능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또한 수입매트리스도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해외유명 매트리스를 만나 볼수 있는 쇼룸있다

  © 장지영
  © 장지영

청주가구단지, 이천가구단지, 청원가구단지에 직영점및 대리점이 있는 돌체비비드 관계자는 개발 계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컨트롤하며 국내 자체공장에서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패브릭 특유의 컬러감과 소재가 자아내는 느낌으로 북유럽풍 신혼집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테리어 가구 특가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돌체비비드가구는  대전에코포레 세종힐스테이트 입주민들에게 입주가구 공동구매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액대별 사은품증정도 진행중이다.

 

 코로나19 예방과 소비자 안전을 위해 매일 오전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의무 착용 등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