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라파엘웨딩은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까지 다이렉트로 웨딩드레스 만드는 김 라파엘 대표가 스드메상담도 직접 하고 있으며 실시간 소비자 알권리를 모두 공개해주는 무료 상담까지 지원하고 있다.   

 

시중에 신상웨딩드레스 가격은 100만원이상 그것도 맞춤급 웨딩드레스 가격은 200만원이상 받는데 신상 드레스를 포함시킨 스드메가격이 77만원대의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는 라파엘웨딩에서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77만 원 대로 스드메를 진행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가 상품은 깨끗한 흰색 웨딩드레스 1벌과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웨딩플래너와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지만 규모가 큰 업체일수록 유지비용이 많이 들어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또한, 서비스 부분이나 업체간에 미결제로 인한 피해도 주의 해야 하는 등 스드메 업체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외부 웨딩컨설팅 업체를 일체 거래하지 않는 웨딩샵이기도 하다. 이런 웨딩샵에서 스드메 추가비를 모두 포함한 스드메 정품 정찰제 특가 148만 원 대 추가비를 모두 포함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등의 각종 TV 프로그램에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특히, 21년째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 다이렉트 웨딩 업체다. 이러한 라파엘웨딩 전국 최저 스드메 특가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