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랜드프로     ©
▲ 사진제공= 랜드프로     ©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배우 최정윤이 함께하는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2021공인중개사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는 12월 2일(수) 저녁 8시부터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공인중개사자격증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 엄선하여 진행되는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되며, 공인중개사 전망과 제32회 공인중개사시험에 대해 예측하고, 합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합격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 소개를 시작으로 공인중개사 전망 및 2021년 시험에 대해 예측하는 내용을 다룬다. 2부는 양민 교수, 고상철 교수, 박수현 교수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분석하고 2021년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맞춘 합격 전략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와 함께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나혜림 선배가 자신만의 합격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어 3부에서는 배우 최정윤이 특별출연해 양민 교수, 고상철 교수, 박수현 교수, 나혜림 선배와 함께 1:1 실시간 학습 멘토링을 진행한다.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 시험을 도전하는 배우 최정윤의 특별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설명회 실시 전부터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지막 4부는 실시간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경품 추첨 선물로는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 A8.0(2명)을 증정하고, 설명회 당일 수강 등록 시 선착순 50명에게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특히 2021 공인중개사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 사전신청자 전원 모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 한해 ‘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세트/합격전략 가이드북/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용어해설집/민법조문집’을 무료배송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전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 BBQ 황금올리브치킨(10명), 도미노 슈퍼슈프림 오리지널 피자(10명), 던킨도너츠(10명)를 증정하고, 사전 질문 등록 시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는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에서 진행되는 만큼 장소의 제약이 없다” 라며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이번 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퀄리티 높은 공인중개사인강을 제공하는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 결제 금액을 전액 환급해주는 공인중개사환급반 패키지(평생/2021 300% 환급반)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