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 가까워지면서 일산가구단지는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겨울 신상품 전시를 끝낸 회원사 매장을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을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이다. 매장별 단독 할인 행사인 만큼 할인률과 할인 상품에 많은 차이가 있다.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많아지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가 진행되어 소비자 많이 위축되었다. 하지만 12월 꿈의숲아이파크, 포레나노원 등으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는 많은 입주가구 디자인과 가격대를 비교하기 위해 가구단지를 방문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은 정기적인 소독과 손 소독제 배치를 통해 안전한 가구매장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회원사 매장 중 소파279는 템퍼매트리스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특별 할인 행사와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우닝가구는 전시상품 특별할인, 홍대디자인과 일산 마이스터소파는 신상품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할인 행사는 12월까지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에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는 만큼 방문 전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 정확한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입주와 결혼시즌으로 침실가구, 주방가구, 거실가구, 학생가구 등을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