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영
  © 장지영

미국과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에서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을 넘어섰다.  

 

그중에서도 반려견을 키우는 비중이 현재는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강아지 분양 업체들도 소비자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일산강아지분양 스타펫타운은 반려동물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입양을 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하며 겨울 프로모션으로 30~80%할인 이벤트 및 사료, 패드, 탈취제 등 용품증정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많은 반려견 중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 의 외모가 SNS로 공유되면서 분양을 찾는 사람들이 지난해보다 증가하고 있다.  

 

말티즈, 푸들의 경우 지능이 좋고 털 빠짐이 많지 않은 견종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일반 반려견보다 가격이 비싸 신중히 결정 후 분양 받아야 한다.  

 

이에 스타펫타운 관계자는 강아지 분양 시 정확한 출처와 사후관리, 건강 상태 등을 체크 할 것을 강조했다.  

 

현재 일산강아지분양 사이트인 스타펫타운에서는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의  엄마 아빠를 찾아주기 위한 분양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분양 1년 책임 보장제와 강아지 호텔 평생 서비스 그리고 무료 케어서비스, 각종 의료비 평생 지원서비스를 비롯해 10여 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며 일산, 서울, 김포 등에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의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 나섰다.  

 

스타펫타운을 통해 다양한 견종을 분양받을 수 있지만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의 경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중 아직 가족을 만나지 못한 분양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펫어드바이스 매니저의 아이컨텐 교육 및  바디컨트롤 등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사회성을 길러두었으며 건강관리, 질병관리 등의 메디컬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순종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이 스타펫타운에서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스타펫타운은 말티즈, 비숑프리제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등 외에도 다양한 견종을 한번에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