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안성종로기숙학원     ©
▲ 사진제공= 안성종로기숙학원     ©

 

안성종로기숙학원에서 2021 수능 분석을 바탕으로, 좀 더 빠른 2022학년도 수능 대비 선행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학년도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인문계 3반, 자연계 3반 각 반 정원 30명 내외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입선행반 입소 학생에게는 무시험으로 정규반을 편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마이산 가장자리 명당에 위치해 학습하기 좋은 환경을 갖춘 안성종로기숙학원은 56년 전통 종로학원이 직영하는 학원이다. 재수생 전문 종로학원의 검증된 학습시스템을 안성종로에서도 만날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기숙학원을 목적으로 학습 환경, 생활환경, 수면환경, 급식환경 등에서 호텔급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대략 1년이라는 긴 재수생활을 해야 하기에 학습은 물론,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 시설도 중요하다.

 

기숙사는 2인 1실의 개인침대와 최신식 비데를 갖춘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다. 하루종일 오랜 기간 학습하는 학생들이 편안한 잠자리와 쾌적함을 유지하여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의 강사진은 SKY, EBS 출신의 1등급 강사진이 포진하고 있다. 해당 교과목에 대한 탁월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열정적인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과목의 경우 강사실명제와 수학담임제도를 실시한다. 입소 시부터 수학담임제도를 실시하여 수학에 대한 올바른 공부방법과 수학 교과목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4중 담임제도를 통해 학생들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학과담임, 학습담임, 생활담임, 진로담임 시스템을 갖추어 각 과목에 대한 학습관리, 생활관리, 자습관리, 진학관리를 통해 1년간 흔들리지 않고 올바른 진로 결정을 통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학습플래너를 작성하게 하고 연간, 월간, 주간, 일별 목표를 스스로 설정하게 하고, 학습담임의 지도를 통해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학원 내 방역 강화와 외부인 방문 통제를 통한 코로나19 예방은 물론, 넓고 쾌적한 호텔급 2인 1실 신축기숙사, 최신식 강의동, 넓은 운동장과 농구장 및 체력단련실을 갖추고 있는 등 시설적인 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한편, 안성종로기숙학원 대입선행반에 대한 전화상담 및 방문 일정을 예약한 학생/학부모에게는 2022 대학 진학 컨설팅을 겸한 상담과 견학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