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퀴나가구'에서는 오픈 1주년 기념으로 40% 통큰할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그래서 좀더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바꿔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입주를 앞두고 있는 미추홀구 도화 더샵 스카이타워, 영등포 신길동 신길 파크자이, 남동구, 김포한강 등 에서 많이 방문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퀴나가구는800평의 대형매장에 본관과 별관이 나뉘어져 있으며, 본관은 별관과 차별화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다. 특히 별관 아울렛관에서는 진열, 전시 가구 및 리퍼브 가구를 판매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3층에는 내푸럴풍, 모던풍 다양한 테마로 쇼룸 공간을 꾸며놓아 구상해 두었던 가구를 집안 분위기에 맞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1980년부터 현재까지 40 년간 가구제작 장인이 직접 다양한 소재의 가구제품과 여러 브랜드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가구제작은 가구 장인인 아버지가, 고객 서비스와 유통은 아들이 담당하고 있다. 

 

가구 할인을 통해 원목가구와 쇼파 및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접해볼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쇼파 및 카우치쇼파 제품과,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제품 등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매장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