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코스터, 간편결제 탑재한 안심페이 키오스크 대기업 납품 계약

장지영 | 기사입력 2020/11/28 [12:59]

코스터, 간편결제 탑재한 안심페이 키오스크 대기업 납품 계약

장지영 | 입력 : 2020/11/28 [12:59]

NFC 모바일결제 기술 개발 전문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안심페이 간편결제 기술을 앞세운 스마트 키오스크의 대기업에 납품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간편결제 플랫폼 기반의 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포스기기 및 모바일, 태블릿과 연동되어 방문고객이 신용카드가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다. 스크린터치기능의 로드홍보시스템에서는 별도의 신용카드 단말기를 부착하여야 현장결제가 가능 했던 별도 구매비용의 불편함을 코스터 안심페이는 무료로 장착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시용카드 결제를 모바일로 손쉽게 할 수 있다

 

코스터 측은  스마트 키오스크의 기술력을 앞세워 대기업 H사에 납품 계약을 마쳤으며, 최근 코로나19바이러스의 유행 및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결제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무인 스마트 키오스크 설치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어플리케이션과 API를 연계하여, 안심페이(원거리) 결제, IC칩 결제, NFC 결제, RFIF 결제와 동시에 결제할인 등록, 티켓 발권 등 고객별로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향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중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실시간 매출 조회, 전자출입명부 등의 기능도 탑재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비대면 결제에 맞게 설계된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계속된 혁신 기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며, “이용 고객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안전을 확보하려는 고객 및 가맹점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