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아론샵
 사진제공_아론샵

아론샵의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가 온라인판매 11년 연속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돼 각종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누적판매량이 8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11년 동안 하루평균 2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아론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는 1000ml 대용량과 400ml 소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는 천연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공급돼 모발탄력과 윤기를 제공하며 손상모의 빠른 회복이 가능하며, 염색과 각종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개선해준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인 아론샵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로 헤어트리트먼트 제품군 리페어 실크라인 이외에 아르간오일 라인의 아르간오일 헤어트리트먼트와 씻지 않는 트리트먼트(노워시 트리트먼트)가 있다.

 

아울러 컨디셔너(린스)와 헤어앰플과 에센스까지 라인업돼 있고, 스타일 제품으로 미용실 염색약과 천연헤나염색약, 매직약 등과 전기제품으로 헤어캡과 고데기 매직기 드라이기 등 단일 브랜드로 구성을 이루고 있다.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분석으로 제품을 개발해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한 브랜드이다. 현재 매주 수요일 아론샵 베스트 제품으로 운영되는 기프트데이 이벤트와 염색약 2+1 증정, 매직약 2+1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