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츠 논현
 ▲사진제공: 아츠 논현

 

강남 등의 주요업무지구와 인접해 출퇴근이 편리하며 학동역 상권의 중심, 학동역 사거리에 위치한 고급 주거지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호반건설이 시공한 하이엔드 신규 브랜드 아츠 논현은 집 근처에서부터 쇼핑, 여가, 교육, 교통, 등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하이엔드 하우스다.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시설로 1인~ 2인 가구에 최적화되었다. 66세대 주거공간으로 지하 6층부터 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 단지 구성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 평형 2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40 ~ 75㎡ 42실 및 주택가와 인접해 주민들의 생활에 편의를 줄 수 있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단층의 경우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며, 복층형 타입은 6m의 층고로 설계되어 1~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대 전면에 통유리가 설치돼 개방감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생활공간 내부는 유럽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BULTHAUP 등을 적용하여 기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갖추었다.

 

루프탑에 마련되어 있는 인피니티 풀은 싱가포르의 종합 리조트 5성급 호텔 마리나베이 샌즈와 같은 곳에서나 볼 수 있는 퀄리티를 자랑하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사진제공: 아츠 논현
 ▲사진제공: 아츠 논현

 

인피니티 풀은 입주민 전용 공간으로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어 있는 물놀이와 함께 도심 속에서 풍경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컨시어지 서비스그룹 ‘돕다’의 핵심 서비스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큐레이션 된 차원 높은 라이프를 만날 수 있는 퍼스널리티 서비스와 게스트를 응대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를 비롯하여 루프탑 가든 ∙ 라운지 등의 고급스러운 커뮤니티 시설 이 조성돼있다.

 

아츠 논현은 최고의 컨시어지들이 입주민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CONCIERGE SERVICE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조식, 세탁물 딜리버리, 하우스키핑 등 본연의 삶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BUTLER SESRVICE를 제공한다. 

 

또한 입주민들의 하이엔드 이너 소사이어티를 위해 전문적인 커뮤니티 시설 운영 관리를 진행하는 COMMUNITY SERVICE, 럭셔리 어메니티 키트와 내게 필요한 서비스만 받아볼 수 있는 구독형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AMENITY KIT를 지원하며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피트니스센터와 연계하여 연간회원권을 제공하는 IMPERIAL PALACE FITNESS MEMBERSHIP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 또한 상류층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논현동 가구거리라고 불리는 학동역사거리 서쪽 논현역과 학동역 사이의 대로변과 남쪽 언주역과 학동역 사이 대로변에는 보드 전문 업체 및 스포츠 용품점이 밀집되어 있으며 학동역 인근 대로변에는 주로 오피스 상권이 이루어져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생활 인프라와 교통 편 모두 만족시키는 아츠 논현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거주공간을 원하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라며 “동향으로는 선정릉, 북향으로는 남산이 한눈에 마주하고 있으며 서향의 우면산과 동향의 구룡산 조망을 통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논현동 골든 블록 중심지역의 이점을 챙길 수 있는 곳이다”라고 전했다. 

 

아츠 논현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