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영
  © 장지영

아기 감성침구 자체제작 전문 브랜드 리얼리윤이 겨울을 맞이해 아기 극세사블랭킷, 신생아 겉싸개, 빕스카프, 이불세트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기 극세사블랭킷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그니처인 튤립자수가 선택이 되었고 업계 최초로 밍크원단이 사용되어 기존에 판매되었던 극세사보다 더 부드럽고  보온성이 좋고 가볍고 포근하며 외출용이나 여행용 유모차 또는 차량에서도 사용을 할수있고 성인 무릎담요로도 사용할수있으며 예쁜 레이스 테두리로 마감처리하여   고급스러움과 감성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라 선물용으로도 좋고 소장하기 좋아  충분히 엄마들 마음을 사로잡을만 하다. 

 

출시된 신생아 겉싸개의 경우 자수 레이스 원단 그리고 아사순면 원단이 사용되어  은은함과 고급스러움 맑고 깨끗한 느낌을 동시에 주고 신생아와 잘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어 임신, 출산, 조리원 선물 하기에 좋으며  실용성을 생각해 8온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외출시엔 아기 겉싸개, 집에 있을땐 요패드로 사용을 할수있다는것이 특징이다.

 

리얼리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기 빕스카프와 아기 턱받이도 빼놓을수 없다. 아가들의 4계절 필수 아이템이기도 아기 빕스카프는 부드러운 거즈 순면 원단으로  체리디자인 도트디자인 두가지로 다양한 컬러가 출시되었다.

 

까슬거림 없이 목을 따듯하게 해주고 땀 흡수도 도와주기때문에 손수건이나 목수건으로  어린이집, 유치원, 외출시에도 부담없이 사용할수있어 실용적인 육아 아이템중 하나다. 출시된 아기 턱받이의 경우 시중에서 흔히 볼수없는 화려한 디자인이며 소프트코튼 순면 오가닉코튼 다이마루 순면 원단으로 제작되었고  아기 피부에 닿는 속면 다이마루 순면은 GOTS 인증을 받은 원단으로 신축성이 좋고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적당한 두께로 가공을 거의 하지않은 유기농 원단이라는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아기 낮잠이불세트, 아기 기저귀가방, 차량용 햇빛가리개 등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는데 이미 공식 인스타그램 리얼리윤 오피셜 계정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

 

리얼리윤 관계자는 "겨울을 맞이하여 늦지않게 계절 신제품과 다양한 패브릭 육아템을 출시할수있어 다행이다" 며 "100% 좋은 원단만을 선택하여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자체제작 이기때문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본인도 아이의 엄마이고 내 아이가 사용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제작한다" 고 전했다.

 

한편 리얼리윤에서는 신제품 이외에도 신생아이불세트, 아기이불세트 어린이집낮잠이불, 아기 침대 패드 등 다양한 제품을 자체 제작으로 판매 진행중이다. 

 

제품 안전성을 높히 생각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FITI 시험연구원 국가검증기관에서 72가지의 위험성에 대한 엄격한 원단 품질 검사에 합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얼리윤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다음 인스타그램 또는 리얼리윤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얼리윤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