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기어때X폴킴, 핑클의 '화이트’ 편곡한 뮤직비디오 발표…올 겨울 브랜드 캠페인

이다견 | 기사입력 2020/12/01 [11:14]

여기어때X폴킴, 핑클의 '화이트’ 편곡한 뮤직비디오 발표…올 겨울 브랜드 캠페인

이다견 | 입력 : 2020/12/01 [11:14]

▲ 이미지=폴킴과 여기어때가 노래 하는 ‘따뜻한 연말 준비’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가수 폴킴과 함께 준비한 겨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발표했다.

 

뮤직비디오 형태로 폴킴이 재해석한 핑클의 ‘화이트’가 도심 숙소를 배경으로 울려퍼진다. ‘따뜻한 연말 준비’라는 주제는 한적한 풍경과 맛집을 포장해 숙소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폴킴의 모습에 고스란히 녹여졌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아늑한 분위기로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안전하고 청결한 숙소에서 취향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휴식이 핵심”이라고 밝혔다.

 

영상 공개를 기념한 고객 대상 혜택도 풍성하다. 여기어때의 고객이면 누구나 ▲사보텐 ▲타코벨 ▲히바린 ▲삼진어묵 등 일부 매장에서 포장 메뉴 구매 시 10% 할인, 또는 추가 메뉴를 선물 받는다. 또, 숙소 예약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준비됐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여기어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뮤직비디오 감상평 남기기 ▲뮤직비디오 속 맛집ㆍ숙소 맞추기 ▲나만의 취향 여행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