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젤네일 브랜드 전문몰 코코드샵, 2020 겨울 ‘네일아트’ 특별기획 및 할인행사 런칭

전지수 | 기사입력 2020/12/01 [17:40]

젤네일 브랜드 전문몰 코코드샵, 2020 겨울 ‘네일아트’ 특별기획 및 할인행사 런칭

전지수 | 입력 : 2020/12/01 [17:40]

셀프 젤네일 브랜드 전문 쇼핑몰 코코드샵이 성큼 다가온 겨울에 어울리는 2020 겨울네일아트 트렌드 컬러를 제안한다는 소식이다.

 

관계자는 “더젤 젤네일과 유키 젤네일의 수많은 젤네일 컬러 중 겨울 트렌드 컬러만을 모아 한 곳에서 고를 수 있는 상품을 만들었다”면서 “수많은 컬러들 중에 선택하기 힘들어 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겠다”고 했다.

 

특히 겨울 네일 트렌드 컬러와 함께 네일 스티커, 네일 파츠 등을 구매하여 다양한 셀프 젤네일 아트를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품들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준비했다. “차갑고 건조하여 네일이 손상되기 쉬운 계절인 겨울, 한 자리에서 젤네일아트 제품과 네일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코코드샵은 젤네일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셀프젤네일아트 전문몰이다. 더젤젤네일, 유키 젤네일, 코나드젤네일 등 젤네일 전문 브랜드를 주로 취급하고 있으며, 네일스티커, 네일파츠, 패디큐어 등 셀프 젤네일 아트에 관련된 모든 네일재료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코코드샵은 각 브랜드의 특장점을 모아 셀프 젤네일 아트세트를 구성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입회원에게 2,000원 즉시 적립과 5% 중복 할인 쿠폰 발급, 그리고 1% 구매 금액 적립을 해 주는 혜택이다. 또한 9,800원 이상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기에 젤네일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꿀팁이라는 평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