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여기어때X티웨이항공, 에어텔 패키지 증정 이벤트 실시
▲ 이미지=여기어때X티웨이항공, 에어텔 패키지 증정 이벤트 실시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국내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하늘 위에서 일출·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2인 항공권’과 공항 인근 호텔의 '1박 바우처’를 선물하는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항공권은 김포 · 대구 · 부산 등 3가지 출발편(도착지 동일)이 있으며, 코스는 총 2종이다. 동해안 상공과 강릉, 포항 호미곶을 방문하는 일출 코스(12월25일, 1월 1일)와 서남해안 상공을 지나 남해안과 제주도의 야경을 감상하는 일몰 코스(12월24일, 12월31일)가 마련됐다. 부산 출발편은 12월 31일과 내달 1월 1일 코스만 응모 가능하다. 호텔 1박 바우처는 ▲L7 홍대 바이 롯데(김포발) ▲신라스테이 해운대(부산발) ▲호텔 인터불고 대구(대구발) 등 출발지와 인접한 숙소를 선물한다.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이벤트 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여기어때 회원 누구나 오는 11일까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2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1인 1회씩 응모할 수 있고, 카카오톡으로 행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 티웨이항공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선 1만원 쿠폰’도 선착순 1만명에게 선물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탑승기간은 내년 1월 말까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