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야놀자,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 이미지=야놀자,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연말을 맞아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올해 말까지 신규 회원이 야놀자에서 숙박ㆍ레저ㆍ교통 등을 이용하면 최대 3만원을 야놀자 코인으로 환급해준다. 중소형호텔 이용 시에는 선착순 10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제공한다. 내년 1월 7일(목) 일괄 지급되며, 페이백 혜택은 기간 중 1회만 받을 수 있다.

 

코인은 야놀자 포인트로 전환해 여가상품을 구매하거나 밀크(MiL.k)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파트너스의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5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지급한다. 쿠폰팩은 올해 초부터 11월 17일(화)까지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며, 오는 1월 4일(월) 투숙 시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숙소 전용 쿠폰 5종으로 구성됐다. 쿠폰팩을 적용해 이달 24일(목)부터 내년 1월 2일(토)까지 국내숙소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추가 지급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올 한 해 국내여행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야놀자를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페이백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