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우리에게 일명 ‘언택트(untact) 시대’가 찾아왔다. 이에 따라 특히 우리나라 교육계에서는 많은 변화들이 일어났고, 대부분의 수업들이 비 대면으로 전환되었다.

 

마포구 아현동에 위치한 빅벤영어 교습소 역시 이 시대에 발맞춰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그 중 하나로 요즘 실내 공간에서 무언가를 배우는 것을 좀 꺼리고 늘 바쁜 일상 속 배움의 시간을 내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한 언택트 프로그램인 전화영어와 화상영어 수업이 한창이라고 전했다.

 

빅벤영어는 최근 1:1 맞춤 원어민 화상영어가 앤보임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앤보임 화상영어 교육은 원어민 강사와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수업하는 새로운 형태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기초부터 고급회화까지 배울 수 있도록 제공되는 시스템이다.

 

직장인들 중 당장 외국 바이어나 출장 등으로 인해서 말을 해야 하는 상황이 갑작스럽게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이다. 빅벤영어에서의 원어민 1:1 영어 회화 수업을 통해 자신감은 물론 스스로의 영어 실력이 상승되는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이 뿐 아니라 빅벤영어 교습소에서는 영어회화 말고도 경력과 실력을 소유한 선생님들이 가르치는 영어와 수학 수업이 제공되고 있다. 관계자는 “대형 어학원에서 직접 커리큘럼을 짜던 원장 선생님이 수업을 한다. 단점을 보안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합리적인 수강료로 진행된다.”며 수업에 대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측면을 강조했다.

 

한편 빅벤영어 교습소는 현재 등록 혹 블로그 댓글을 남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으며, 원어민과 영어/수학수업 모두 체험수업이 가능하다고 한다.

 

빅벤영어 교습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