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센트온X롯데관광개발, 제주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진행
▲ 이미지=센트온X롯데관광개발, 제주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진행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향기마케팅 기업 센트온(대표 : 유정연)이 롯데관광개발과 함께 오늘(18일) 공식 개장하는 제주 최고 높이, 최대 규모 건물인 ‘제주 드림타워 복합 리조트’(JEJU DREAM TOWER)의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센트온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의 대명사인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센트온만의 프리미엄 향기를 곳곳에 선보였다.

 

제주 드림타워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센트온의 프리미엄 향기는 시트러스한 과일, 초록 잎사귀의 싱그러움, 은은하고 보드라운 꽃향기 등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향이다.

 

센트온은 제주 드림타워 향기마케팅을 위해 설계 초기부터 함께 파트너로 일하면서 최적의 발향 컨디션을 위해 다양한 향기 솔루션을 제시했다. 제주를 닮은 향기를 포함하여, 면적, 기류,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최상의 발향 테크니션을 적용하여, 제주 드림타워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프리미엄 향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센트온의 ‘제주 드림타워’ 향기 솔루션은 향기롭고 쾌적한 공간으로 변신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만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