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을 칭하는 펫팸족의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양육 과정에서 필요한 서비스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 올해 9월 16일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미유파우에서는 고양이 사료추천과 생활에 필요한 용품을 선별하여 선택 주기로 제공받을 수 있고, 고양이 사료샘플 신청이 가능해 다수의 집사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상황이다.

 

고양이가 사료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잘 먹는 경우도 있지만, 다수의 반려묘들이 사료에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집사 입장에서는 어떤 것을 급여해야 하는지 한 번에 알아채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해당 업체를 이용할 경우 미국 사료 관리 협회에서 설정한 영양소 기준에 통과되고 인증 받은 샘플들을 안전하게 테스팅 한 후 구매가 가능하다.

 

또, 고양이 정기구독을 이용하게 된다면 매달 새로운 주문을 넣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결제되는 것은 물론 집 앞까지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전 달과 다른 종류의 주문을 원할 경우에는 앱과 웹 모두 이용해서 변경할 수 있다. 

 

이에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스크래쳐가 제공되는데, 무독성, 무접착의 친환경 상품이기 때문에 안전이 보장된다. 그리고 이와 함께 배송되는 사료 브랜드의 정보가 담긴 안내문과 스크래쳐를 위한 박스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므로 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즐거움도 제공한다.

 

본 플랫폼은 미유박스와 파우박스로 나눠서 이용할 수 있다. 미유박스는 특허 받은 사료 추천 매칭 알고리즘을 통해 등록된 고양이의 정보에 맞게 자동으로 추천 받은 샘플을 테스팅이 반드시 수반되며, 파우박스는 이곳에서 추천하는 사료 리스트를 열람하고 샘플테스트를 실행하거나 바로  본품으로 정기구독을 진행할 수 있다. 

 

샘플이 필요하지 않고 원하는 제품이 확고히 정해졌다면 파우박스를, 샘플 테스팅이 필요할 경우에는 미유박스를 통해 경험해 보는 것이 좋다. 만약 샘플 테스팅 이후 정기구독으로 이어지게 될 경우에는 할인이 적용돼서 최대 1만 원의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이어, 병원 방문을 비롯해 그에 따른 검진 결과 및 주기적인 예방 접종 등 연령대와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 급여와 배변상태를 기록할 수 있는 다이어리가 해당 플랫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간단한 기본 정보만 기록해둔다면, 품종과 연령대, 체중, 성별, 중성화 여부, 생활 환경 및 병력 등을 참고해 적합한 사료를 추천하는 시스템도 도입됐다. 

 

또한, 고양이 정기구독을 처음으로 진행하게 될 경우 첫 달 금액을 반값으로 진행하는 정기구독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며, 회원가입 후(한 달 동안 다이어리 작성 및 추천인 아이디 입력 필수) 7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결제를 망설이고 있던 사람들에게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유파우 측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영화관 CGV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 영화개봉과 맞춰 진행된다. 

 

2020년 12월 24일(목)부터 시작해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3가지로 첫번째 이벤트는 △CGV 명동점 △신촌점 △압구정점만 해당되며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를 관람하면 사료샘플2개 및 간식츄르 2개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는 CGV명동점만 해당되는 이벤트로 미유파우의 분홍색트리와 함께 인증샷을 찍은 후 필수해시태그 #미유파우이벤트 #집사소통 #명동CGV #신촌CGV #압구정CGV 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로는 어디서든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를 관람하면 주인공 밥의 사진이 들어간 귀여운 크리스마스 엽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