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의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단지 내 상가로써 입주민들이 고정수요로 품고 있다. 상업시설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조건이라 할 수 있는 수요 확보 면에서 유리한 만큼 투자자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의 확보는 상가 투자 시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 할 요소 중 하나이며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단지 내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하루에도 수많은 유동인구가 다녀가는 핵심 교통, 상업시설이 인근에 밀집해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유럽풍 라임스톤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360도 열려있는 4면형 개방형 설계로 노출성과 접근성, 가시성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외관특화 상가로 미래가치를 기대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닌, 보행자를 고려한 넓은 통로와 1층에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였고 쇼핑과 외식이 동시에 가능하여 유동인구 집객력이 향상되고 주변 상가의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상가를 둘러싸고 약 19,000여 세대 배후세대가 있으며, 548세대의 고정수요를 고정이자 독점 할 수 있는 연중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도 자랑이다.

 

상가의 경우 규모가 클수록 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질 수 있고, 대형 서점이나 마트 등 유명한 프랜차이즈 점포나 키테넌트 점포의 입점 가능성이 높다. 세종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는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현재 하이마트, 스타벅스, 롯데리아 ,던킨도너츠 등 프랜차이즈들이 입점이 입점 되면서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병원 입정 예정 소식과 디저트 브랜드 ‘설빙‘ 1월 중으로 오픈 예정이다. 현재 세종시 3생활권 인근에서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된 곳은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이 유일하다. 

 

스트리트형 상가와 단지 내 상가가 함께하는 복합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되는 세종대방디엠시티 단지 내 상가는 쇼핑뿐만 아니라 여가, 휴식, 문화, 먹거리 등을 총망라한 지역 명소이자 랜드마크 상가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