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테일러샵 HK테일러 안양 평촌점이 연말 연시를 맞아 비스포크 수제맞춤정장 수제맞춤수트 캐시미어코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HK tailor의 자체원단인 HK패브릭, 제일모직,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국내원단과 수입원단이 포함되어있다.

 

겨울코디 아이템 맞춤코트를 맞춤예복과 수제맞춤양복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특별하게 할인하고 있어 가성비있게 준비됐다.

 

여성맞춤정장도 포함돼 있어 커플룩 결혼예복을 준비를 할 수 있으며, 빅사이즈 스몰사이즈 운동체형과 남자예복 면접정장의 용도는 물론, 나만의 디자인을 찾으시는 남성수트 매니아를 위하여 다채로운 컬러의 캐시미어 울코트 원단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더블코트 롱코트 폴로코트 스타일로 취향을 반영하여 제작하므로 만족도가 높다. 이태리 수입원단인 톨레뇨 캐시미어 원단은 탄력성을 가지고 있다.

 

평촌맞춤정장 HKtailor 평촌점은 결혼준비중인 예비부부를 위해서 수제맞춤예복 패키지가 있다. 신랑예복 혼주예복 패키지 구성으로 맞춤셔츠와 예복 리폼, 행커치프, 나비타이, 턱시도대여 2벌이 포함되어있고 더하여 맞춤코트, 맞춤구두 수제화 조끼 바지 등을 추가로 할인 구매 가능하며, 연말연시를 즈음하여, 시즌 혜택까지 더해져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맞춤정장 가격으로 혼주양복 까지 준비가 가능하다. 비즈니스수트를 준비하는 직장인을 위해서는 맞춤수트 2벌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범계맞춤정장 HK테일러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캐시미어 또는 울&캐시미어, 메리노 울, 트위드, 벨벳 등 다채로운 소재로 겨울 봄자켓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트렌드와 체형을 고려한 맞춤 코디를 제안한다.

 

자체제작 맞춤정장브랜드 HK테일러 안양평촌양복점은 비스포크 손바느질 수제정장과 수미주라 공정의 제작소를 둘 다 본사직영으로 운영하는 자체제작 맞춤브랜드로서 완성도가 높다.

 

HK테일러 평촌점에서는 코로나의 위험성을 감안하여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예약제로 운영하며 안전하게 맞춤예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양시은 물론 군포시, 산본 등의 지역에서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HK테일러 평촌맞춤양복점 관계자는 “직영제작소에서 연구와 개선을 거듭하여 완성도 높은 기술력을 갖추었으므로 고객의 요구를 보다 잘 반영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수제맞춤예복의 진정한 착용감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