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오즈키즈     ©
▲ 사진제공= 오즈키즈     ©

 

아동 패션 브랜드 오즈키즈가 코로나19 진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전 국민을 응원하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해시태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오즈키즈는 홈패션 전문기업 베베데코의 지목을 받아, 공식 SNS 채널에 직원들이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포즈를 취한 해시태그 '덕분에 챌린지’ 참여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온라인팀의 양은요 팀장은 '코로나 19 진료 현장 최일선에서 코로나와 맞서 싸운 의료진의 노고에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어른보다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아이들과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휴원으로 집콕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오즈키즈는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하고 있는 방역당국에 발맞추어 재택근무, 직원들의 근무시간 마스크 착용 의무화, 1인 식사 및 비대면 원격 미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건물 방역과 손 소독 후 장갑을 착용해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 포장에 힘쓰고 있다.

 

오즈키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담도담에 약 500개의 아동복과 아동화를 기부했다.

 

한편 오즈키즈는 '덕분에 챌린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 한의사인 하랑한의원 박용환 원장과 코로나 시대 이웃간의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는 (주)꿈비를 지목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