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이 핸드메이드 신상 맞춤급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라파엘웨딩에서는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로, 고객의 만족과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77만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스드메 패키지 내용은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웨딩 촬영, 본식 스냅원판이 포함됐다.

 

또한 라파엘웨딩에서는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피팅할 수 있다. 김라파엘 원장은 “신부에게 최대한 만족스러운 웨딩드레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추가비 없이 웨딩드레스를 바꿀 수 있는 고급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웨딩드레스 제작과정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웨딩드레스 제작 42년 경력의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되었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시중에 스드메 패키지 업체들의 스드메속 내용을 수준 미달상품 구성과 또는 추가비를 받는 것을 모르고 계약하거나 유통을 모르기에 당하는 일종에 바가지를 주의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라파엘웨딩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에 결혼식 날까지 모든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결혼식 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고 있는 점이다.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폐백 등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