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짱죽’ 냉장이유식 10%할인 이벤트 실시

이다견 | 기사입력 2021/01/13 [16:10]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짱죽’ 냉장이유식 10%할인 이벤트 실시

이다견 | 입력 : 2021/01/13 [16:10]

  


[공감신문]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짱죽'이 사회적거리두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거리는 한걸음 더 멀리, 마음은 한걸음 더 가까이’ 라는 슬로건으로 냉장이유식에 대해 10% 할인 이벤트와 함께 유아용 쌀 과자인 쌀떡뻥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짱죽은 아이들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부모들의 마음을 담은 총 160여 종의 건강한 이유식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로, 냉장이유식, 실온이유식을 비롯해 반찬·국·덮밥소스, 영양볶음밥 등 어린이도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식단을 판매 하고 있다.

 

전제품은 유기농 쌀과 62종의 친환경 재료, 무항생제 육류, 자연방사 유정란 등 건강을 생각한 재료를 이용해 이유식을 만들고 있으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고 세심한 검수를 통해 기준을 통과한 재료만 선정하는 등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식단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최근에는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강화 시켜 배달의 민족과 이마트 온라인몰 쓱배송을 통해 세종점, 월배점, 창원점 등 전국 10개 지점을 통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이유식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짱죽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소비자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