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채용 현장에서 비즈니스 실무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는 인재를 선호하면서 면접 시 실무 영어 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하고 있다.

 

ITT 통번역 자격증은 국내 및 해외 2000여개의 글로벌 기업, 대기업, 공기업에서 인정받은 실무 영어능력 자격증이다.  특히, 오프라인 시험 스케줄이 미뤄지며, ITT 통번역 자격증을 준비하던 수험생들이 자격증 취득과정을 수강하는 경우가 늘어나는 추세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은 ITT 시험위원회와 업무 협약을 맺어 ITT 통번역 자격증 발급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의 ITT 통번역 교육과정은 기업체 수요 조사를 통해 개발한 현장 실무중심 통번역 교육 프로그램으로 ITT 통번역 자격증 단기 취득 100% 가능하며 재시험 없이 평생 갱신이 가능하다. 

 

ITT 통번역 자격증 과정은 비즈니스과정과 전문과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통번역대학원 출신의 현직 전문 통번역사가 직무에 필요한 다양한 실무 통번역 노하우를 전해주며 1:1 첨삭 및 진로 상담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과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실제 타임스통번역교육원 졸업생들은 대기업 및 공기업 취업뿐만 아니라 통번역대학원 진학에도 성공하는 경우가 많아 최근에는 통번역 대학원 진학 및 통번역 프리랜서에 관심 있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 전했다. 

 

또한 “해외파 및 영어 능숙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최근에 각 기업에서 전문 통번역사가 진행하던 프로젝트 업무를 내부 직원을 활용하는 경우도 많아지면서 업무적으로 통번역 스킬 능력이 필요해졌다. 이에 자연스럽게 해외파 직원이 담당 업무를 맡다 보니 전문적으로 통번역을 배우고자 하는 요구가 점점 늘어가는 추세”라 덧붙였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의 ITT 통번역 과정 교육은 실무적인 통번역 능력 함양에 목표를 두고 전문 통번역사의 직강 수업과 커리큘럼으로 100%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의 통번역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둔 과정이다.

 

타임스통번역 교육과정 이수 후에는 ITT 통번역 자격증 취득뿐만 통번역지도사 자격증도 동시 취득 가능하다. 또한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타임스통번역 수료생은 통번역 석사과정 입학 시 특별전형으로 입학이 보장되며 6학점의 학점 인정 및 장학금 혜택도 받게 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타임스통번역교육원에서는 코로나극복 장학금으로 수업료 10% 할인 이벤트와 대면/비대면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중이다. ZOOM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통번역 설명회가 1월 15일 금요일 11시 or 1월 16일 토요일 3시에 진행 예정이다. 설명회를 통해서 ITT 통번역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으며 타임스통번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