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방향으로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학생의 전반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공부 방법과 성적에 대한 신속한 파악만으로도 성적 향상을 이끌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재수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학생의 성적 상황을 분석하기 위해 MIM 수학 프로그램과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은 매일 영단어 테스트와 MIM을 이용해 단원별 수학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토대로 프로그램을 통해 취약한 부분에 대한 분석 후, 단원·수준별 수학 문제가 자동 출력되어 학생에게 제공되고 있다. 

 

또한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해 해당 부분에 대한 분석을 할 수 있도록 학습 매니저 선생님이 피드백도 이루어지고 있다. 과정은 모니터하여 학부모에게 월별로 발송되어 학생의 학업고민에 대한 공유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재수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4담임제를 ▲학과 ▲생활 ▲진학상담 ▲열정 심리학 선생님으로 나뉘어 학생의 학습과 생활을 유기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입시전략연구소는 개별적인 진학 상담과 입시설명회가 이루어져 학생들의 최종목표인 대학입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팖 시스템’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학생이 과목별·능력별로 자신의 실력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소수정예로 이루어진 수업으로 개인별 취약부분에 대한 보완학습도 가능하다.

 

한편, 안성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여학생에게 최적화된 시설환경과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1인실과 2인실 기숙사, 넓고 쾌적한 강의시설 카페 휴게실 및 인강실, 1인 1독서실 제공, 직영 식당운영 등이 있어 학생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다.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관계자는 “재수생 지도 20년 베테랑 선생님들의 강의로 과목별 2등급 이상 상승시킨 바 있다. 학원과 선생님, 팖 시스템으로 희망대학 합격이라는 의미 있는 결과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