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이달 14일, 하하랜드는 신축년을 맞이하여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 신규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채용부문에는 -JAVA 개발 -웹기획 -마케팅 -영업팀 -CS 등이 있으며, 서류전형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1, 2차 면접이 시행될 예정이다.

 

부산광역시 광안동에서 서울특별시 강남구로 사옥을 이전하는 하하랜드는 다양한 인재 확보를 위해 직무 영역별로 높은 수준의 처우와 자기 개발 및 업무 집중이 가능하도록 환경을 조성하였다. 더불어 연관 부서 간의 깊이 있는 커뮤니케이션과 기술적, 문화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근무자들을 위해 다양한 편의 및 복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본적인 경조사와 상해보험 지원과 장기근속자 포상 제도를 시행하여 임직원을 격려하고 있다.

 

하하랜드 총 책임자는 “하하랜드와 함께 역량을 키워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하하랜드는 WEB사이트,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통합 메세징 시스템(B2B) IDC 센터 및 네트워크, 하하랜드 메신저, IT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쌓은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하여 하하랜드는 맞춤형 전송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개발 및 발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