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최근 트렌디한 자동차용품 편집샵 훕몰이 자동차 코일매트 '골드 엣지 코일카매트'를 1월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골드 엣지 코일카매트는 기존 엣지 코일카메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우수한 고급 코일 원단과 독보적인 마감 기술력으로 기존 코일매트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오래 사용해도 올이 풀리지 않고, 언제나 새 것 같은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골드 엣지 코일카매트는 기본형 코일카매트와 달리 이물질이 새어나가지 못 하도록 가장자리 부분을 특수 박음질 마감처리했다. 또한 금색의 고급스러운 골드 테두리 박음질이 추가되며 더욱 깔끔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로 디자인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촘촘한 코일 짜임은 물론 수분 흡수 및 건조가 빠르고, 뛰어난 복원력을 지니고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단계 미끄럼 방지 기술까지 더해져 비나 눈이 오더라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이외에도 KC인증과 SGS 인증을 받은 안전한 차량용품으로, 차량 내부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

 

골드 엣지 코일카매트는 차 안의 실내 컬러와 완벽히 조화를 이루는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블랙 컬러, 레드 컬러, 초코브라운 컬러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세 가지 색상 모두 골드엣지가 들어가 차량의 실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훕몰 관계자는 “골드 엣지 코일카매트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선보였던 제품이다.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월 정식 론칭하게 되었다”면서 “친환경 고무 이중 돌기 디자인으로 탄탄해진 장착력, 20mm 최적화된 두께로 형성한 편안함 등 골드 엣지 코일카매트의 장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훕몰은 회원 가입 시 적립금 2천 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재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훕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