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영
  © 장지영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가 취업 진로 무료 적성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5일 F2MG 측은 "신규 상담 학생들과 함께 재원 학생들에 대한 취업 진로 무료 적성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미래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을 수 있는 학생들의 마음을 잘 알고 더욱 나은 진로 플랜을 설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밝혔다.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에서는 신규 상담 학생들을 대상으로 뷰티 모집학과에 따른 무료 적성 테스트를 실시하면서 뷰티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에게 적합한 뷰티 교육 과목을 매칭하여 배울 수 있도록 하는 합리적인 교육 매칭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담임 선생님 제도를 통해 재원 학생들의 미래 취업과 진로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소통과 피드백을 통해 학생이 이루고자 하는 플랜과 계획을 이룰 수 있도록 교육 지도하고 있다.

 

한편 F2MG는 2003년 설립돼 18년의 뷰티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뷰티인 양성에 중점을 두고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광주본원 금남캠퍼스와 상무지구에 위치한 상무캠퍼스로 운영이 되고 있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뷰티 유학&연수(영국 본머스 예술대학교, 미국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 MOU 체결) 등 미용학원으로서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취업을 위한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에서부터 취업 정보제공, 자격증 취득 등 수강생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 광주미인대회학원 미인사관학교 설립을 목표로 F2MG 뷰.엔 & 월드 케이팝 센터를 통해 모델, 키즈모델, 미시즈대회준비에서부터 미스코리아대회준비, 미스인터콘티넨탈대회준비와 보컬 트레이닝, 댄스 등 케이뷰티와 케이팝이 복합 된 교육 센터로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이전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2019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시즈 퍼스트, 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호남제주, 서울(상해), 한국 본선대회, Heill 파리패션위크 2년 연속 참여 등의 행사 현장에서 글로벌한 뷰티 아티스트로의 성장을 위해 학생들의 현장 실습을 진행하였다.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국비지원을 통해 교육이 가능하며 개설학과로는 특성화고 졸업 신입 사원을 위한 직무능력 향상 재직자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 창업을 위한 교육에서부터 정보제공이 준비 되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