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영
  © 장지영

[공감신문]장지영 기자=재도전을 결심한 학생들에게 재수는 시간싸움이다. 시간이 길어질수록 공부에 대한 의욕이 상실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들에게는 빈틈없는 학습계획과 공부습관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 낭비되는 시간을 최소화 하기위한 전문가의 노하우를 참고하는 방법도 목표 도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맞춰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학생들의 명확한 목표 설정을 위한 전문 학습 플래너 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숙사학원 여주비상에듀의 학습플래너 진행과정은 ▲나에 대한 분석 ▲측정자료 분석 ▲계획 및 수정 ▲중•장기 공부계획 ▲주기적인 평가를 통해 이루어진다. 

 

스탑워치를 활용한 일주간의 생활패턴을 기록 후 이를 바탕으로 각 과목별 선생님과 상담을 진행한다. 

 

이후 우선순위 과목에 대한 집중한 시간을 측정하고 과목별 중•장기 계획을 설정한다. 계획 진행 중 문제발생시 해결 후 수정을 거치고 4단계와 선순환 구조로 지속적인 평가 및 실천을 통한 성과 도출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1인실•2인실 기숙사, 1인 1좌석 독서실, 체육관•체력단련실, 직영으로 운영되는 식당도 있다. 해당 시설환경을 통해 건강하고 편리하게 생활하고 최적의 환경과 분위기 속에서 학습에만 몰입할 수 있다.

 

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의 실력 있는 강사진들도 눈여겨볼 만하다. 대입에 최적화된 서울대 및 EBS, 유명학원 출신의 강사진 구성으로 전임담임제를 운영하여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체크하고 변화하는 입시제도를 정확하게 분석해 목표대학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재도전을 하는 학생들은 처음이 중요하다. 재도전인 만큼, 취약점에 대한 보완과 낭비되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우리 학원은 재수생들의 시작부터 합격까지 과목별 전문 인력들이 오로지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이다.”고 전했다.

 

여주비상에듀 기숙사학원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