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대치나인에듀  © 장지영
▲ 사진제공 : 대치나인에듀  © 장지영

재수생들이 재수 방법과 재수학원을 선택할 때는 매우 신중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는 최대한 많은 학원 데이터들을 면밀하게 살펴본 후 가급적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학원 분위기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새 교육과정이 적용되는 2022 수능인 만큼 새로운 입시제도를 심층 분석하고, 그에 따른 맞춤 학습 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재수학원이 필요하다. 

 

이에 서울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그에 맞춰 수험생들에게 대입전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에서 합격까지 책임지기 위해 대수능 모의고사 일정에 따라 학기제와 수시원서 접수를 위한 상담부터 교과•학종전형 등 지원 대학의 전형에 따른 일정 준비 및 논술 전형 등에 따른 일정을 함께 관리한다고 전했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EBS와 메가스터디 출신 강사진이 직접 강의를 하며, 질문의 횟수와 시간을 제한하지 않는 무한 질의 응답 시스템도 짜여 있어 수험생들이 모르는 부분을 확실히 짚고 넘어갈 수 있다.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재수생들이 집중력을 유지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블랙다운 시스템을 운영한다. 

 

블랙다운 학습관리는 대치나인에듀만의 전매 프로그램으로 학습 내용 및 시간 작성, 자습 내용 기재 등 학습 계획 설정은 물론 학습한 내용과 과목 작성 외에도 학생들의 쉬는 시간과 공부 시간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 

 

또한 재수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수학중점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49주 연속 수학 모의고사 수준별 지도를 진행해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는 걸 목표로 한다. 

 

재원생 평균 성적 3등급 상승을 목표로 하는 만큼,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들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대치동재수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식사시간과 수면시간을 제외한 하루 15시간 이상이 수험 생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재수생들을 위해 1인 독서실을 제공하며, 학습실과 자습실을 분리해 휴게 공간도 제공한다. 

 

학원 측은 직접 병원과 헬스클럽을 지정해 주는 등 수험생들의 전반전인 생활에 대한 관리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치동재수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