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수학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는 학생들이 적지 않다. 탄탄한 기초가 설립되지 않은 학생들은 다음 단계에 대한 해결을 할 수 없으며, 처음을 바르게 잡아두지 않으면 다음으로 미루다 결국 포기에 이르기도 한다. 하지만 수학이라는 과목은 여전히 대학입시의 핵심으로 점수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는 집중학습이 희망대학 목표도달을 위한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반 정원 8명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소수정예재수학원 강남비상에듀학원대치본원은 수학성적을 극 상승시키는 공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혀 수학과목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강남대치비상에듀 수능학원은 5중 수학공부 프로그램으로 수학 과목에 대한 집중공략을 하고 있다. ▲일일테스트 ▲주간테스트 ▲1:1첨삭지도 ▲1:1무한질문 시스템 ▲매주 수학모의고사 평가로 개인의 능력차이를 인지하고 실력향상을 위한 대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학지수검사(MQ테스트)는 이를 바탕으로 과목별·수준별 반 편성을 구성하고 태도 모듈의 분석으로 수학 학습 계획 수립 및 전략과 목표의 중요한 틀로 사용하고 있다.

 

소수정예재수학원 강남비상에듀학원대치본원은 2학 1습을 통해 장기기억을 위한 반복학습을 지도하고 있다. 2시간은 수업을 통해 배우고 수업 이후 1시간은 자습시간으로 그날 배운 것을 소화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학생의 현재 상태에 따라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동영상 복습 강의 시스템을 통해 한 번의 수업만으로 기억이 나지 않거나 이해가 부족했던 부분에 대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강남대치비상에듀 재수종합학원은 개인 지정자습실과 넓은 스터디룸으로 학생의 공부에 대한 집중력 향상을 이끌고 있다. 넓은 스터디룸은 비상에듀 1타 강사진의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소수정예의 인원이 듣고 있어 코로나 일상에 적합한 환경을 찾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대학입시학원 강남비상에듀학원대치본원은 학생들의 안정적인 수험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심리상태 체크와 전략 컨설팅도 제공한다. 정신과 전문의 및 심리치료사의 협업을 통해 심리적 안정상태체크 및 예방하고 있으며, 적절한 전략 컨설팅을 통해 학생들의 희망대학 입시를 돕고 있다.

 

강남대치비상에듀 대치동기숙학원의 대입 2022 재수시작반은 1월 25일(월) 개강예정을 알렸으며, 국·영·수·탐구를 중점적으로 개념을 적용해 학습 점검할 수 있는 목표로 진행할 예정이다.

 

소수정예재수학원 강남비상에듀학원대치본원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