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HY이공계 편입학원
 ▲사진제공= HY이공계 편입학원

[공감신문]장지영 기자= 최근 이공계 편입에 관심을 갖는 수험생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유는 이공계 편입의 경우 학교에 따라 편입수학 한 과목만 준비하거나 편입수학 편입영어 두 과목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에 수월하고, 편입수학의 경우 기출문제, 전공서적에서 매우 유사하게 출제되는 방식으로 수포자, 문과출신도 충분히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원서 기회가 최소 10 ~ 15회 이상 주어져 수험생이 원하는 모든 학교에 원서를 넣고 응시할 수 있으므로 심적인 부담이 적다.

 

편입수학은 범위가 넓기 때문에  학습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은 편입수학 인강에 의존하여 학습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또한 이공계 편입에 대한 정보력 부족으로 편입카페, 편입커뮤니티에서 편입정보를 찾는 학생들은 개인마다 학습능력, 공부여건이 대부분 다르므로 1 1 개인 맞춤형 편입 컨설팅이 제공되는 오프라인 편입학원에서 집중적으로 상담받고 학습전략을 세우는 것이 유리하다.

 

한양공대 편입합격 출신 오재현 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HY이공계편입학원의 강점은 첫째강사진이다. 한양공대 편입합격 경험을 보유하고 9년 동안 편입수학을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상위 15개 대학교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수포자, 문과출신도 이해 가능한 명쾌한 강의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둘째, 철저한 소수정예&맞춤형 수업이다. 한 반 정원 25 ∼ 30명 내외의 철저한 소수정예 수업으로 학생들의 성적을 끌어올려 주고 있다. 셋째, 막강한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정규수업은 기본이며, 보충, 특강수업을 무료제공하고 11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넷째, 좋은 콘텐츠다. 15개 대학교의 편입수학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제작한 학원 자체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편입수학 교재는 편입수학 최신 기출문제로 공부하는 것이 효율적이다기출문제에서 유사하게 출제되어 수포자, 문과출신도 단기완성이 가능하지만 편입수학 범위가 상당히 넓어 학습관리가 제공되지 않은 편입수학인강, 독학으로는 자칫 낭패를 볼 수도 있다. 따라서 최신기출문제 위주로 꾸준히 개념 정리하며 반복학습 해야 한다.

 

HY이공계편입학원 영등포 캠퍼스, 수원 캠퍼스 등 운영중이며 인천, 수원 등 지역에서 편입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통학이 수월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