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리얼웨딩컴퍼니, 신부야, 웨딩리즈가 오는 1월 30~31일 오펠리스웨딩홀에서 ‘전주초특가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는 결혼을 잘하고 싶은 예비 부부들을 위해  전주, 군산, 익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대규모로 열린다. 시집가는날, 라망, 원규, 동감 등 스튜디오 업체들이 참여하며 플랫디,에비뉴엘,오렌지 등 엄선된 업체가 참여해 스드메 패키지 특가 및 사은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주웨딩홀 담당자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즉시 할인을 적용받고, 전주예식장 전문가가 알려 주는 큐레이션 서비스 및 10만 원 상당의 계약금 지원, 무료 시식, 계약 감사 선물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함께하는 전주 웨딩홀은 더메이호텔웨딩홀, 엔타워, 아름다운컨벤션 등이 참가하며, 익산 웨딩홀은 W컨벤션, 힐스코트, 갤러리아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군산웨딩홀은 A뷔페, 한원컨벤션, 베스트웨스턴 등 전북 총 40개 웨딩홀이다.

 

스드메 패키지로는 프리미엄 본식 패키지, 이코노믹 스드메 풀 패키지, 인기 브랜드 특가 패키지, 프리미엄 스드메 풀 패키지 등이 구성돼 있으며 리허설 촬영, 본식, 본식 스냅 등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구성으로만 진행할 수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외에도 해당 박람회에서는 하와이, 몰디브, 발리, 푸켓 등 대표적인 신혼 여행지들의 일정 및 견적 비교와 이벤트 특가, 추가 헤택 등을 제공한다. 

 

예물 도매점 및 전문 세공 업체가 참여해 예물 상담 및 특전도 받아 볼 수 있으며, 신랑 맞춤 예복과 턱시도의 무료 리폼 서비스도 준비될 계획이다.

 

전북웨딩컨설팀 연합박람회 관계자는 “초특가 웨딩홀 박람회이니 만큼 웨딩홀 전문가 1:1상담, 웨딩홀 조기할인및 잔여타임 특별혜택, 식대할인및 무료시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30%의 가전 할인을 받을 수도 있고,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될 뿐만 아니라 추가 캐시백도 지급돼 합리적인 가격에 혼수를 장만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전주웨딩스튜디오 및 웨딩샵의 계약을 통해 전주웨딩촬영의 퀄리티, 가격, 서비스를 특 히더 많이 보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북 최초로 30개이상 토탈&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샵을 런칭하는 리얼&웨디언&전북리즈는 이번 박람회에서 스튜디오+드레스샵 분리&토탈 가능 하며 비교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