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HY이공계편입학원  © 장지영
 ▲사진제공 = HY이공계편입학원  © 장지영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편입수학은 범위가 넓기 때문에 인강에 의존하여 학습하면 실패 확률이 높기 때문에 학습관리가 제대로 제공되는 현장강의를 수강하는 것이 합격에 도움이 되며편입수학교재의 경우 편입수학 최신 기출문제 위주로 학습하면 된다또한, 개인마다 공부여건,학습능력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1 1 맞춤형 컨설팅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

 

편입학원의 경우 수학, 영어 두과목 이내로 교육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수능 재수학원 수강료의 60% 수준이다. 이공계 편입학원 추천 기준은 대부분 편입학원이 문과위주의 편입학원이 많기 때문에 편입수학 커리큘럼이 탄탄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다.

 

한양공대 편입합격 출신 오재현 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HY이공계편입학원의 강점은 첫째강사진이 한양공대 편입합격 경험을 보유하고 9년 동안 편입수학을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상위 15개 대학교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수포자, 문과출신도 이해 가능한 명쾌한 강의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둘째,소수정예&맞춤형 수업으로 한 반 정원 25∼30명 내외의 철저한 소수정예 수업으로 학생들의 성적을 끌어올려 주고 있다. 셋째, 정규수업은 기본이며 보충, 특강수업을 무료 제공하고 11 질의·응답이 가능한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넷째 좋은 콘텐츠다. 편입수학 15개 대학교 10개년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제작한 학원 자체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HY이공계편입학원은 영등포 캠퍼스, 수원 캠퍼스, 부평 캠퍼스(오픈예정)가 운영중이다. 따라서 인천, 부천, 일산 등 편입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통학이 매우 수월 할 것 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