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강남점이 수강생 대상으로 등록비용을 지원한다. 반영구수강을 위한 최초 등록비용을 원에서 일부 지원, 수강생은 총 99만원만 내면 반영구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수강료 지원은 실력있고 재능있는 반영구아티스트를 발굴 및 육성하려는 목적과 비용적인 부담으로 인해 반영구수강 신청을 미뤄왔던 예비 수강생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마스크 착용을 하는만큼 겉으로 드러나는 눈화장 및 눈썹화장이 더욱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이에 따른 트렌드도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다.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이에 기민하게 반응하여, 원생들에게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수강생 상호 실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고 자체제작한 교보재로 수강생들의 안전 및 편의성을 도모한다. 

 

수강생별로 실력의 편차가 있다면 1대1로 밀착하여 지도한다. 실력 수준이 향상될 때까지 밀착지도를 하여, 혹시나 수강생이 진도를 놓치고 다음 수업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있다.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강남점의 관계자는 “수강생은 정해진 교육과정을 모두 마쳤더라도 본인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무료로 무제한 재수강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어“평생교육제를 실시하면서 한 번 교육을 들은 수강생은 평생동안 무료로 사후관리 및 자세교정 등을 해주고 있다.” 고 덧붙였다.

 

등록비용 지원 및 수강등록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 유선상담, SNS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