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즐기는 멀티플랫폼 게임 ‘일확천검’ 앱스토어 정식 출시

장지영 | 기사입력 2021/01/25 [12:41]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즐기는 멀티플랫폼 게임 ‘일확천검’ 앱스토어 정식 출시

장지영 | 입력 : 2021/01/25 [12:41]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자사에서 흥행 중인 방치형 액션 RPG 일확천검이 iOS 모바일 마켓앱스토어에서 2021 1 20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확천검은 설치 없이 PC와 모바일 브라우저를 하나로 담은 2 in1 RPG 게임에서 모바일 3대 마켓까지 모두 연동되며 또 하나의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앱스토어 출시로 OS를 가리지 않고 더 많은 모바일 유저와 PC 유저가 같은 서버의 친구, 세력, 진영으로 만나게 되어 PVP 콘텐츠에서 더욱 치열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안드로이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급상승 1, 인기순위 2, 원스토어 최신 출시 2위 등 양대 마켓에서 모두 상위권을 차지했는데 이번 iOS 역시 출시 후 바로 다음날 인기순위 9, 액션순위 3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장소 불문 없이 쉽게 접근 가능한 차세대 신개념 RPG로 많은 게임 마니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일확천검은 수천 년간 신계와 마계 세력 간 끝나지 않은 전쟁에 속 이용자가 새로운 신, 마의 영웅이 되어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세계관을 가진 RPG 장르의 게임으로 영웅을 육성하여 환생을 통해 새로운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획득하기 때문에 영웅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전투를 보조하는 150가지의 개성 있는 신수는 전투 형태에 따라 신수의 속성 조합과 출전 위치를 설정할 경우 전투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신수는 과금 없이도 탐색을 통해 직접 포획할 수 있는 미니게임도 제공되어 일확천검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수집의 재미도 선사하고 있다. 이외에 내 집 꾸미기 등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RPG뿐 아니라 여러 장르의 게임을일확천검에서 체험할 수 있어 남, 여 모두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매일 진행되는 서버 간 PVP 콘텐츠는 이용자의 컨트롤에 따라 승부를 역전할 수 있다고 하니 성장의 편리함과 PVP 전투의 재미를 모두 담은 신개념 가로세로 모두 플레이 가능한 RPG 게임이다.

 

현재일확천검은 다양한 PVP, PVE, 콘텐츠뿐 아니라 전투를 보조하는 수백 가지의 신수, 정령, 수호와 영웅을 꾸밀 수 있는 수십 종의 코스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일확천검은 모바일앱스토어정식 출시(GRAND OPEN)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1: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며 발 빠른 대응과 함께 꾸준한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일확천검의 다양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