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리카드,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편의점 이용 시 최대 5000원 캐시백

염보라 | 기사입력 2021/01/25 [15:38]

우리카드,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편의점 이용 시 최대 5000원 캐시백

염보라 | 입력 : 2021/01/25 [15:38]

  © 우리카드


[공감신문]염보라 기자=우리카드는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우리페이'에 우리은행 입출금계좌를 등록해 결제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우리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우리페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365일 24시간 손쉽게 계좌를 등록하고 우리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국내는 물론 중국·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도 QR결제를 통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 종류로 진행된다. 먼저 3월 말까지 서비스 가입 후 편의점에서 이용 시 건당 500원 캐시백 혜택을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금액의 0.2% 포인트 적립 혜택도 6월 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마이페이먼트, 종합지급결제업 등 디지털 지급결제 사업을 우리페이를 중심으로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우리카드의 디지털 경쟁력 높이는 것은 물론 우리금융그룹 시너지 사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올해 1분기 중 우리종합금융 입출금계좌도 계좌결제 서비스에 등록할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 이밖에 우리은행 외화환전, ATM출금 서비스 등 그룹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우리페이에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