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카페 드롭탑, 옥션 통해 최대 26% 할인
▲ 이미지=카페 드롭탑, 옥션 통해 최대 26% 할인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회장 임문수)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에 지친 고객에게 상큼함을 전하기 위해 딸기음료 5종 특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드롭탑은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이달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딸기음료 5종을 할인 판매한다. 21%부터 최대 26%까지 할인율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딸기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딸기라떼는 딸기 본연의 새콤 달콤함에 우유가 가미되어 부드러움이 일품이다. 딸기 마블 플로트는 오레오 치즈 큐브와 딸기 젤라또가 탑처럼 쌓인 제품이며, ‘맛없없(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의 특징은 구매 후 사용기간이 길다는 점이다. 행사 기간에 음료를 구입한 뒤 3월 말까지 넉넉하게 기한을 설정해 날짜에 쫓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2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3월 화이트데이가 포함되어 있어 가족, 연인과 함께 드롭탑 딸기음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드롭탑 관계자는 “딸기음료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배달서비스, 최근에는 매장에서 반응이 좋다”며 “더 많은 고객이 드롭탑 딸기음료의 상큼함을 맛볼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