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락후라이드, 아마존 1위 ‘김치시즈닝’과 업계 최초 콜라보 제품 출시
 로드락후라이드, 아마존 1위 ‘김치시즈닝’과 업계 최초 콜라보 제품 출시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대한민국 외식 프랜차이즈 선도 기업 ㈜리치푸드가 운영하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대표 여영주)가 새로운 K-푸드 열풍의 주역이 된 푸드컬처랩의 김치시즈닝과 업계 최초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드락후라이드는 닭 대신 돼지고기를 튀겨내는 컨셉으로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누룩 소금에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이다. 또한 진공 텀블러 염지법을 통해 돼지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로드락후라이드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푸드컬처랩은 대한민국 대표 발효식품 김치를 이용한 시즈닝을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지난해 출시한 ‘김치시즈닝’은 출시 7개월 만에 아마존 칠리파우더 카테고리에서 세계 약 300여 종의 제품을 제치고 한때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푸드컬처랩 안태양 대표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김치시즈닝을 소개하면서 국내 판매량이 대폭 늘며 국내외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로드락후라이드, 아마존 1위 ‘김치시즈닝’과 업계 최초 콜라보 제품 출시
 로드락후라이드, 아마존 1위 ‘김치시즈닝’과 업계 최초 콜라보 제품 출시

로드락후라이드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기획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김치시즈닝 3종 세트’는 김치 시즈닝이 뿌려진 누룩솔트돼지후라이드 + 김치치즈컵밥 + 딥치즈프라이즈에 김치시즈닝 1통이다.

 

로드락후라이드 관계자는 “이번 김치시즈닝 콜라보를 통해 로드락후라이드만의 강점을 극대화해 전 세대에 걸쳐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구성으로 차별성을 높인 로드락후라이드가 앞으로 치킨 아성을 뛰어넘는 돼지후라이드 대표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로드락후라이드는 본격적인 가맹 확대를 위해 매주 목요일마다 역삼역 인근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