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베스트 브랜드 상품 한 눈에…성장 가능성 높은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의 장 마련

 사진제공 : 힙합퍼 © 장지영
 사진제공 : 힙합퍼 © 장지영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26일부터 일주일 동안 핫한 도메스틱 브랜드만을 모아, ‘핫도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국내 패션 브랜드 지원사격에 나선다. 

 

인기 도메스틱 패션 및 잡화를 최대 84% 할인가에 판매하고, 가능성 높은 신규 국내 브랜드 인큐베이팅 장을 마련한다.

 

우선 하루 세번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4시 마다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만 판매하는 데일리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쇼핑 고수들의 겨울 옷 구매를 책임질 겨울 시즌 상품 클리어런스 할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내 베스트 브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도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수아레 ▲테이스트 ▲페이탈리즘 ▲이스트팩 등 의류 58개, 악세서리 17개, 슈즈 8개 등 총 83개의 국내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노출 구좌를 통해서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 목적으로 새내기 브랜드를 지원한다.

 

같은 기간동안 발급되는 장바구니 쿠폰팩까지 사용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하게 마련된 쿠폰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최적의 쇼핑이 가능하다. 

 

장바구니 쿠폰팩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 ‘9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3000원까지 할인되는 11% 할인쿠폰’, ‘1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는 ‘더마트로프 TMR O.T 맨투맨 4컬러’, ‘메종미네드 퓨어 로고 롱 슬리브 블랙’, ‘애쉬컴팩트 안경 Tar-웜 그레이’, ‘야세 신발 503# 5.5CM 미니멀 스퀘어 더비’, ‘어반플레이어스 퀀텀 3M 신슐레이트 파카’ 등이 있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자 도메스틱 브랜드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오직 힙합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와 다양한 혜택이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국내 브랜드 지원은 물론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위한 다양한 기획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힙합퍼는 탄탄한 모기업의 자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파트너사 지원을 통해 상생과 협력에 나서고 있다. 

 

상생과 협력 정책에 중소 브랜드도 응답하며, 2018년 리뉴얼 당시 약 1500개에 불과했던 입점 브랜드가 작년 10월 말 기준 약 2500개로 늘어나 67% 정도 증가했다. 

 

편안한 핏과 간결한 디자인, 높은 퀄리티의 프리미엄 진 브랜드 ‘페이탈리즘’과 도메스틱 브랜드 ‘제멋’은 힙합퍼 대표 입점 브랜드로 성장할 정도로 성과를 보였다.

 

자세한 사항은 힙합퍼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