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초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예비초등 교육설명회’ 성공리에 마쳐

이다견 | 기사입력 2021/01/27 [08:51]

초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예비초등 교육설명회’ 성공리에 마쳐

이다견 | 입력 : 2021/01/27 [08:51]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초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예비 초등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 대상의 온라인 교육설명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교육설명회는 학교생활에 대한 가이드라인과 학습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약 400여명의 학부모님들이 참여하였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예비초등 가이드북과 함께 스타벅스를 증정하였고 저학년때부터 바람직한 학습태도와 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는 자기주도적 학습시스템과 1:1 맞춤교육을 갖춘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관계자는 “공교육을 보완할 수 있는 대안을 찾고 있던 학부모님들에게는 자기주도적 학습시스템과 1:1 맞춤교육으로 학습습관을 잡아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라며 “가맹점 원장님들에게는 신규회원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이라 전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최신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되어 학원에서의 공부시간이 학교성적으로 이어지며 개인수준별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1:1 맞춤교육 시스템이다. 또한 4단계 서술형과 놀이학습법의 한솔수리논술교실로 쉽고 재미있게 수학적 개념과 사고력, 논술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회원 가입이나 가맹점 오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