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
▲ 이미지=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NS홈쇼핑이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오윤아와 함께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배우 오윤아가 두 번의 방송에 직접 출연해, 신상품을 소개하며 엄마의 마음을 가득 담은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오윤아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출연자들의 극찬 속에 '집밥 퀸'으로불리며, 맛과 영양은 물론 상품성까지 인정받는 요리를 개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오후 2시 20분에 방송하는 '맘스토랑 맵달갈비찜'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오윤아가 만들었던 갈비찜 비법을활용한 갈비찜이다.

 

품질 좋은 원육만을 엄선하여 가정 내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집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끓는 물에 데치는 블랜치 공정으로 불순물과 잡냄새를 제거하고, 압력솥에서 고온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푸짐한 갈비에 떡과 당근. 감자, 느타리버섯을 넣어 별도의 재료 추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어서, 오후 6시 35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를 방송한다.

 

깨끗하게 세척과 손질을 거쳐 위생적인 냉풍건조기에서 건조하는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실외 해풍 건조보다 신선도가 높고, 이물질 유입 등 유해요소 영향이 없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동통한 두께와 촉촉한 맛이 일품인 반건조 오징어는 버터구이, 튀김과 같은 주전부리, 또는 볶음, 무침, 탕 등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반건조 오징어는 물론 어떤 음식과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활용도 높은 만능 비빔장도 함께 구성했다. 한라봉과 매실 농축액의 새콤달콤함과 강황의 매콤함,  가쓰오부시의 감칠맛이 조화로운 비빔장이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팀 구현정 과장은 "집콕 생활에 지친 가족의 식사 고민을 덜어주고, 식탁에 활기를 북돋아 주고자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요리를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란다."고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