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 29일, 2월 5일 두차례 실시간 라이브 입시설명회 진행

 

▲ 사진제공= 그로우
▲ 사진제공= 그로우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 29()과 다음달 5() 2회에 걸쳐 라이브 생중계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설명회는 이투스앤써학원과 함께 진행하는입시공감 프로젝트.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설명회 인원이 제한되는 만큼, 설명회 현장을그로우 라이브클래스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한다. ‘입시를 공부하자, 내 아이와 입시로 공감하자!’라는 타이틀로,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입시 상황을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29() 오후 2시에 진행하는 입시공감 1회에서는 이투스 이종서 부사장이 연사로 참여한다. ‘2022학년도 입시쟁점-수능 중심을 주제로 과목선택 전략, EBS 연계율 축소, 영어의 중요성 등 2022학년도 입시관련 주요 쟁점과 그에 따른 전략을 강연한다.

 

2 5() 오후 2시에 열리는 입시공감 2회에서는 ‘2022학년도 입시쟁점 분석-입시 중심을 주제로 입시 관련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이 연사로 참여하며, 강연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그로우(grow) 단독, 특별 강연 자료도 제공한다. 그로우에서 입시설명회를 시청하는 학생, 학부모들은 입시설명회 관련 PDF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다. 자료는 설명회 10분 전 그로우 홈페이지내 마이클래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명회 참여신청 방법은 그로우(grow)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구매하기(0)’를 누르면 된다. 설명회는마이클래스에서 들을 수 있으며, 1시간 30~2시간 30분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코로나19로 오프라인 입시 설명회 참여가 쉽지 않은 상황에 학부모들의 니즈는 더 커지고 있어 라이브 생중계 입시 설명회를 기획했다실시간으로 입시 궁금증을 해소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보다 많은 학부모들과 자녀들이 함께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그로우(grow)’는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살린 신개념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서비스다. ‘내 손 안의 생생한 강의실을 컨셉으로 한 눈 팔 새 없이 생생하게 빠져드는 집중도 높은 라이브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애플 앱뿐만 아니라 PC, 모바일웹 등 원하는 기기로 만나볼 수 있다.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 강원우 등 1타 강사의 현장 강의 라이브와 함께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한다.

 

grow(그로우)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로우코퍼레이션은 라이브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배움이 필요한 모두에게 최적의 교육 콘텐츠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함께 제안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입시교육부터 직장인 자기개발, 평생학습까지 생애주기에 맞춘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고, 라이브를 기반으로 실시간 피드백, 성적관리 등 쌍방향 소통형 교육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